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을 생각하며 미래의 올바른 건설문화를 주도하는
[모아건설]을 소개합니다.
NEWS MOA(보도자료) 글 상세내용 보기

[모아미래도] 광주 중심지에 들어서는 미래가치 뉴타운 '중외공원 모아미래도' 6월 분양

매체 데일리한국 보도일자 2019.06.12
원문 보러가기 http://daily.hankooki.com/lpage/economy/201906/dh20190612150452138060.htm

광주 중심지에 들어서는 미래가치 뉴타운 '중외공원 모아미래도' 6월 분양 1

광주의 중심지에 자연과 혁신주거타운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미래가치를 지닌 중외공원 모아미래도가 6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일대에 들어서는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전용 68㎡ 146세대와 81㎡ 362세대로 총 508세대 일반분양 192세대의 분양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로 숲세권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주변이 민간공원 조성 특례사업이 진행되는 만큼 대형공원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리려는 수요자들이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단지와 연결된 산책로로 중외공원 산책길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입주민들이 다양한 야외활동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 주변에 조성되는 중외근린공원 사업은 전체면적 약 200만㎡ 부지에 각종 공원시설을 조성해 시민들에게 도심지 속 열린 공간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 사업지는 운암 주공3단지 재건축과 중외공원 민간특례사업 개발로 6,000여세대 대규모 신흥주거타운이 예상된다.

교통도 우수하다. 서광주 I.C 및 북문대로가 인접해있고 본촌산업단지역이 2023년 개통 예정이라 광주 도심과의 접근성이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도보 통학권 내에 경양초(단지 인근 이전 예정), 운암중, 금호고 등 명문학군이 밀집돼 있어 자녀 교육도 걱정이 없다. 아울러 단지 근거리에 광주시립미술관, 국립광주박물관, 문화예술회관, 비엔날레전시관 등 문화시설이 위치하고 있는 것도 특장점이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자연과 만난 혁신타운이라는 장점 이외에도 아파트 설계 부분도 우수하다.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프라이버시를 보호했으며 뛰어난 조망권과 우수한 개방감을 선사했다. 또한 높은 공간 활용도에 쾌적함을 더해주는 남향위주 단지배치, 전세대 4BAY, 팬트리 수납특화로 생활 편리함을 높였다. 

입주민 생활 편의를 위한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북카페 등은 풍성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보너스시설이 될 것으로 보인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튼튼한 재무구조로 30년간 3만여 세대의 아파트를 공급해온 (주)모아종합건설이 만든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다. 

주택전시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자유로 27(치평동 889-5)에 6월 오픈 예정이다.


/신영선 기자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