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을 생각하며 미래의 올바른 건설문화를 주도하는
[모아건설]을 소개합니다.
NEWS MOA(보도자료) 글 상세내용 보기

전세난 속 '분양 전환 임대아파트' 눈길

매체 중소기업신문 보도일자 2016-10-31
원문 보러가기 http://www.sme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593
 

갈수록 심화되는 전세난 속에 분양전환 임대 아파트가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화성향남2지구에 분양전환 임대아파트가 공급돼 눈길을 끌고 있다.

향남1지구와 향남2지구의 중심에 위치한 ‘향남2지구 모아미래도 에듀파크’는 향남2지구 초입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다. 39번 국도 상신교차로, 서해안고속도로 발안 IC등 진출입이 용이하며 동서간선도로가 2017년 6월 개통될 예정이다. 여기에 서해안 복선전철 향남역이 2020년에 개통예정으로 대중교통 여건도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앞으로 하길초등학교, 대규모 근린공원이 위치하고 하길중고등학교와 도서관이 인접하여 탁월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조경율 46.8%의 공원형 단지로서 쾌적한 생활환경, 자연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중심상업지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이 외에도 공공청사 등이 단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어서 향후 풍부한 인프라는 물론 직주근접성을 갖춘 단지로 평가된다.


‘향남2지구 모아미래도 에듀파크’는 일부 세대에 4베이에 4룸 설계 등 혁신평면을 갖췄으며 남향위주, 판상형 위주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최대 83.9m 동간거리의 공원형 아파트로 프라이버시와 채광, 통풍을 고려했다. 선큰을 통해 연결되는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화성시 향남읍 방죽로6에 위치한다. 당첨자는 11월 3일에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8일~10일 3일간 진행된다.